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항진증 갑상선항진증재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2:44

    갑상샘항진증, 갑상샘항진증 재발이 이웃분들의 월요일에 병명도 모른 채 링거를 맞아도 몸 상태가 본인이 안 되고 처음 체할 것 같아 머리가 멀미 날 것 같아 대가족의학과 스토리 고교내과에 갔어요.증상을 이야기가 된 뒤 선생님이 과거의 병력을 물어보셔서 제가 과거 20첫 3년도 갑상선 항진제 떨어진 것과 심장 답답함을 물어서 그런다며 요즘 스트레스를 받았어, 해서 그렇다고 해서 피 검사를 첫단 받아 보려고 했어요.


    >


    집에서 잠깐 걸어나와주셨는데 정말 갑상선 항진이 아니길 바랬는데... 또 일신은 거짓 이야기하지 않는 자신의 것 같습니다. 최근에 심한 스트레스를 받은 1이 연이어 있었습니다.커플소개시켜준 두명의이별때문에 두명의관에 주위사람들의 욕을해놓고 헤어지니까 그 스토리를 다이스트리로한 본인같아요 그래서 1이 크게 벌리고 나도 그 자리에 가고 이수리 듣고 도중에 이수 트리로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에 매우 전 달렸다.전화가 하루 5통씩 걸렸기 때문입니다.비록 그렇게 돈의 글재라도 또 스트레스를 받아서 집안의 스트레스 등 한꺼번에 덮쳐오니까 몸은 괜찮죠?


    >


    선생님이 간 수치가 크고 1. 복부 초음파, 형 간염 C형 간염 2. 갑상선 항체, 초음파 3. 심장 심전도 검사 심장 초음파 검사를 받아 보라고 하시네요..심장이 갑자기 멈추면...심장은 꼭 해 보라고 하더군요.제 몸을 돌보지 마세요.갑상선의 치아가 아주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약도 만들었어요.내 항체검사 결과 나쁘지 않아.괜찮기를 빌어요.항체 검사는 갑상선암의 종류인지, 아니면 약물로 치료가 가능한지 여부를 조사한다고 합니다.2013년, 갑상선 항진 확정을 받았을 때 친정 아버지와 병원 갔었어요그때는 눈물이 나쁘지 않았어요.응어리가 있으면 수술할지 약물로 치료할지 봐야 한다고 했을 때 눈물을 글썽이더니 오한상은 의외로 담담했어요.몸이 아픈 걸 예감했다고 할까, 이웃 분들도 평소 건강관리 잘하시고,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갑상선항진증 #갑상선항진증 재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