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 당신의 모든것 YOU 시즌2 후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7:41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 ​ ​ 시즌 1을 보고그뎀 재미 있고 시즌 2이 내 오기를 손꼽아 기대했지만 12월 이야기에 녹아 모두 완주했습니다.보고 자신있게, 원래 싫었던(남주)조가 더 싫어졌어요.저 녀석 정말 망하지 않을 거야


    >


    저번 조에 의해 살해당한 벡은 사실 저는 벡을 별로였어요.얘도 별로 좋은 사람은 아니지만, 이번에 보고 벡이 좀 그리웠어요(울음) 웃겨도 정신은 똑바로 새겨져 있는데, 이번 여주인공은 정말 분했어요.


    >


    이번에는 예고로 나쁘지 않고 전 여자친구 캔디스가 돌아옵니다.​


    >


    >


    죽은 줄 알았는데 다행히 살아있었어요.조에게 복수하러 돌아옵니다.근데 캔디스 생각보다 복수가 너무 부족해서 실망했어요 그렇게 치밀할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T-T 여기까지가 초반 스토리였어요​​​


    ​​​​​


    >


    >


    >


    조는 캔디스를 피해 뉴욕에서 LA로 도주!


    >


    >


    조는 이름을 윌 베텔하임으로 바꿉니다 어떻게 바꾸었냐고요? 후후


    >


    ​ 이런 창고에 밀실 2호점 오픈했어요 거기에 거짓 없이 윌 베텔 하이다 납치하고 두었습니다 ​ ​ ​


    >


    이렇게 졸고 있는 본인 스토킹 이번에는 안 한다고 다짐하는데, 걔는 이게 일상인데 맹세해도 어쩔 수 없잖아요.


    >


    >


    >


    응, 또 스토킹.


    >


    >


    캔디스는 그것을 해조를 따라 LA로 옵니다.​​​


    >


    그 사이 이미 사랑에 빠진 조와 러브(부잣집 딸) 저는 중간부터 러브도 대가족에게 글재주가 있고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


    죠와 러브는 단둘이서, 조와 데이트도~


    >


    캔디스는 차례차례 인적증거를 포착해 러브를 밀참으로 부르면서 조의 실체를 밝히려고 하지만, 실은 그토록 소시오패스였던 라캔디스를 죽입니다(여기가 반전부분) 그래서 조도 무척 조급해 www 당신도 (살인을) ... ?나 자신도! 이상념


    >


    캔디스, 거짓없이 불쌍해.캔디스와 집주인 둘다 러브가 죽인다


    >


    조는 이번에도 자신의 합리화에 미쳤어요.사람은 무서워하면서 아이에게는 (자신의 트라우마때문인가) 굉장히 잘해줘서 보호하려고 하는거야 ᄒᄒᄒ 그래서 어린이 보호자 감금해 아 맞다 그리고 이번에는 조러브가 빌런인데 추가하면 경찰도 빌런의 기색은 어디에 버려둔거야? 이거 보고 있으면 정말 조의 자기합리화에 미쳐버리려고 했어요.제 속에서는 조 자신레이션도 듣고 싶지 않을 정도였습니다.저는 권선징악을 꿈꿨는데 러브가 부자라서...^ 무죄 유전무죄가 성립했군요.​ ​ ​ 시즌 한개보다 더 감정, 자신 프코도 우울한 시즌 2였어. 아직 보지 않았다면 바로 보세요. ~시즌 3는 아마 나타난 자신이 올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