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첫영상 업로드 했어요 ft. 무편집 오캠 미드대본 해석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2:37

    >


    키움맘의 오랜 소망(?)이었던 유튜브에 업로드! 지금까지는 유튜브를 볼 뿐 올릴 생각이 없었어요.아니, 정확하게 말하면 생각했지만 출발을 미뤘다고 해야 되나? 이제 일을 안 한 지 오래됐네요.한일이 영상구성과 대본을 작성하는일이였습니다.그래서 나도 모르게 완벽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있었던 것 같아요.사실 아무도 신경 안 쓰는데 쿠쿠쿠


    아무튼!! 이대로는 영원히 시작할 수 없을 것 같아서 그냥 편하게 만들었어요.얼마나 과도한 편한지, 일단 오컴으로 캡처했을 뿐이니까 전혀 편집이 없었어요. 무편집 영상입니다. ᄒᄒ 오캄을 만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이야기를 하면 제가 하고 있는 PC화면을 마음대로 영상으로 캡쳐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소리까지요.


    ​ ​ 그렇게 탄생한 1화면.편집이 없어서 편하긴 했지만.그러면서 샘. 1번 못 만들고 오토로 했습니다.그 결과 재미 없는 섬. 1이 본인이야​​​


    네, 이렇게요! ​


    저라도 보고 싶지 않은 비주얼이라 어쩔 수 없네요.웃음 내용은 미드굿 플레이 스크립트, 즉 대본을 공부해 보았습니다. 새벽에 아기가 눈에 立까봐 목 sound도 모기만 쳐요.제 얼굴과 와인을 찍고 찍은 영상도 있고요.아직 편집할 생각이 안과라서 남편에게 도움을 청했어요.남편이 일해서 만난 사이에요. 것 2년째 현직 PD입니다.YouTube에 올리는 영상을 편집하지 않고, 편집을 "나에게 일러주었다"라고 말했습니다.그동안 알려준 조연출만으로도 너무 많으니까 잘 가르쳐 줄거죠?못할거라고 화낸건 아니겠죠?쿠쿠쿠


    사실 키네 전문의에게 할 수도 있지만, 휴대폰으로 해 보면 정말 힘들기 때문에 차라리 프리미어를 배워서 컴퓨터로 해보기로 했습니다. 유튜브에 제 얼굴이 나쁘지 않아서 오다니 너무 쑥스럽고 부끄럽네요.


    하지 않으면 안 된다 하지 않아서 일단 행동으로 옮기니까 이렇게 기분이 개운하지가 않네요!게다가 미드 섀도잉을 위한 스크립트 공부 YouTube의 동영상 게재, 이 2가지 목표를 이렇게 한방에(?)해결했습니다!오랜만에 자기 자신에 셀프로 하고 주려고 합니다:D분들도 미루는 행동이 나쁘지 않다.목표가 있다면 완벽하지 않아도 좋으니까 일단 외쳐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부서져도, 부끄러우면서도, 실망하지 않고 감정의 짐만 되는 것보다, 매우 좋을 거라고~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