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스토리 넷플릭스 기대작!!- 위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0:34

    안녕하세요!!! 정욱 코치입니다 나이 얘기가 다가오는데 특별한 계획이 있나요?연휴에 가족과 함께 보낼까 아니면 혼자 영화를 볼 생각이에요?저는 우연히 넷플릭스를 즐겨봅니다.


    이번에 왕좌의 게임 후 볼만한 판타지 미드가 본인 스스로 알리고 싶습니다!!! 바로 WITCHER!!!


    이미 게임에서도 그 무과로 유명합니다! 원래는 판타지 소설이 원작이었다고 합니다.


    >


    아마 국내에는 이발이 안됬을거라고 생각하는데 혹시 이발이 되었는지 아시는 분은 답장좀... 외국에서는 상당히 유행이 많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바로 그 유행에 힘입어 게임을 하는건가!


    >


    사진은 닌텐도 스위치 판이지만 PC과인 푸루스 4이다 슴니다!개인적으로 스위치가 들었길래, 우이쯔챠ー을 구입 하고 싶습니다만 부인의 등에 스매싱이......) 여자 후에 원작 작가 분이 위쳐가 게임 과잉의 미드가 원작보다 유명해져서 좀 느낌이 나빴다고 하는... 어쨌든 "GAME OF THE YEAR" 속칭 GOTY로 수상하고, 게임 측에서는 이미 수작이라고 평가받는 게임이에요.​ 이런 게임이 넷플릭스에서 12월 20하나부터 드라마에서 개봉이 됩니다!!


    >


    바로!!! 우리에게는 슈퍼맨으로 친숙한 헨리카빌이 주연을 맡았다면서요?계지를 실제로 해본 적이 없어서 드라마와 계지의 싱크로는 잘 모르겠지만... 조사해보니 싱크로율이!!! 굉장히 기대되고 있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판타지 드라마가 이렇게 기대되는 것은 왕좌의 게이다.이후 처음이네요!!(왕좌의 규대는 언제 봐도 나쁘지 않다구!!)좀 공식 훈련 1러시아 보고 카마 싧니다!https://youtu.be/bjSnsUFPxLI


    참고로 청불입니다. 게요. 청불이에요!!! 어른들만 봐주세요. 헨리 카빌의 연기가 당신 무과에서 기대되고 반지의 제왕 못지 않은 세계관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당신 무과인도 기대되는 작품입니다.연내용 야간은 위치와 같이 되지 않으면 안 되었어요!!넷플릭스와 게이프니다우에(웃음)(당신 나는 크리스마스 선물 위 조에서...)마소움은 PS4....



    댓글

Designed by Tistory.